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인천 쭈꾸미 배낚시 선사 추천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인천

인천 쭈꾸미 배낚시 선사 추천

안녕하세요 킴주입니다  요즘 주꾸미낚시철이죠~? 
여기저기 쭈꾸미 잡으로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다녀와봤습니다!
저는 광복낚시 업체를 통해서 다녀와봤어요 ㅎㅎ
후기 들어갑니다 슝슝!
 
 


예약사이트 / 체험시간/ 출조비용 

예약사이트 

https://www.815fish.co.kr/niabbs5m

 

인천배낚시 광복낚시

성주산호, 인천 최대 규모의 편안하고 안전한 선박. 인천배낚시, 인천바다낚시, 인천쭈꾸미낚시, 시간배낚시, 종일배낚시전문

www.815fish.co.kr

1. 광복낚시 홈페이지 접속
2. 승선예약 및 예약현황 >  원하는 날짜 클릭 후 잔여석 확인
3. 결제 ( 하루 전, 당일 -환불 및 변경불가 , 2~4일 전- 환불 50% 가능, 일정변경불가 , 5~6일 전- 환불 70% 가능, 7일 전- 환불 100% )
 
 
 

환불및 예약일정변경, 취소는 반드시 전화로 확인해 주셔야 된다고 해요ㅎㅎ
하루 전이나 당일도 예약가능하다고 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010 3000 8155 전화문의로 가능합니다! 
 
 
 

체험시간 / 출조비용  (시간배낚시 기준)

 

 
 
-체험시간
오전체험 6:30-11:50 
오후체험 12:30-17:20 
 
 
 
-출조비용 
평일  성인: 40,000원 /  소인: 30,000원 
주말  성인:45,000원 / 소인: 35,000원 
 

 

 


준비물/ 가는길 / 주차 

준비물
  1. 썬크림
  2. 선글라스 
  3. 모자
  4. 간단한 간식, 음료
  5. 아이스박스
  6. 신분증

준비물은 간단하게 선크림, 선글라스, 모자, 간단한 간식, 아이스박스, 신분증 이렇게 필요합니다
신분증은 광복낚시에서 낚시용품 받을 때 신분증을 한 분 한 분 다 확인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모자!!! 정말 정말 중요해요 제가 실수로 안 챙겨갔는데 눈이 너무너무 부시더라고요 ㅠㅠ
 
선글라스 챙겨갔는데도 모자를 써야 돼요... 모자로 눈을 가려줘야 눈을 뜰 수가 있어요.... 
낚시하는 내내 밖에 있는데 눈을 못 뜨는 그 괴로움이라... 여러분은 꼭 모자 챙기세요ㅜㅜ
 
 
 

가는 길

 

 

광복낚시 > 인천 중구 항동 7가 27-171
 
 
 

주차

-주차방안 1
 
남항유어선 부두가 아닌
남항화물선두부에 
주차하는 방법 


 
 
 
 

-주차방안 2
 
주차불가구역 제외한 제일 끝 차선을 찾아
주차하는방법 
 

 
 
 
 
주차는 예약을 하시고 나면 주차방안 1, 2 해서 안내문자가 와요 그 방법에 맞춰 주차를 해주시면 되는데 
주말 같은 경우에는 너무 혼잡해서 시간을 넉넉히 잡아 도착하신 뒤에 여유롭게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꾸미낚시 후기

쭈꾸미

남자친구가 며칠 전부터 쭈꾸미쭈꾸미 노래를 불러서 광복낚시라는 업체를 통해서 
저는 주말에 쭈꾸미 낚시를 다녀왔어요 ㅎㅎ
 
 
 

당일날 주차걱정을 해서 도착시간을 넉넉히 잡고 왔는데
역시... 잘한 것 같아요.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 되지만 남항유어선 부두 인근은 정말 어마무시하게 차들이 있더라고요...
 낚시용품을 들고 당기면서 콕할 것 같은데... 하면서 제가 차주인도 아닌데 불안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앞차가 안 빠지면 뒤차는 절대 못 나와요ㅜㅜ

그래서 저희는 안내문자에 온 주차방안 2 주차불가구역 제외한 제일 끝 차선을 찾아
주차하는 방법으로 했어요
나름 저희는 좀 걸어가긴 했지만 주차공간이 있어서 생각보다 쉽게 했습니다 ㅎㅎ 
 
 
 

광복낚시 업체

주차하고 나서 광복낚시 업체를 찾아갔는데 쉽게 설명하자면 남항유어선 부두에서
왼쪽으로 쭉 걸어오시면 쉽게 광복낚시 간판을 찾을 수 있어요 ㅎㅎ
여기서 신분증을 보여드리고 낚시용품을 받으시면 됩니다 ㅎㅎ
 
 
 

낚시용품

낚시용품은 바늘 5개 , 애기 5개, 추 6개, 주꾸미볼 애자 6개, 장갑, 낚싯대 2대 (2인기준) 이렇게 주었어요 
 
 
 

낚시용품을 받고 나면 맞은편 오른쪽 대각선 쪽을 보면 민트색  철문이 있어요
그쪽으로 가서 11:20분쯤에 오는 성주산호라는 배를 타라고 안내받아서 이동했습니다 ㅎㅎ
 
 
 

좀 기다리자 선주산호라고 적힌 배가 저 멀리 바다에서 오더라고요
이때! 배에 타고나면 선착순으로 자리를 고르셔야 되기 때문에
배에 좋은 자리는 서취한 다음 후다닥 자리 맡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저는 배 뒤쪽은 매연 냄새가 심하다는 소리( 근데 별로 안심한 것 같아요 ㅎ0ㅎ)를 듣고
중간에 자리를 잡아서 앉았어요
 
자리는 맡는 건 대여한 낚싯대를 자리에 딱 꽂으시면 돼요! ㅎㅎ
자리를 보시면 의자와 앞에 주꾸미 잡으면 담을 곳과 가방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자리를 맡고 나면 배가 출발하는 걸 기다리는 동안에 다들 낚시용품을 낚싯대에 이어주는 작업을 하더라고요
저와 남자친구는 처음이라 옆사람에게 물어물어 가면서 했어요 ㅎㅎㅎ 
하는방법을 설명드리자면

1. 바늘을 꺼내면 맨 위 중간 아래 세군데에 연결고리가 있습니다 
2. 맨위 연결고리는 낚싯대랑 이어줍니다
3. 중간 연결고리는 애기를 이어줍니다
4. 마지막연결고리는 주꾸미볼 애자와 추를 이어줍니다 
 
이렇게 연결해 주면 끄읕! 
 
 
 

쭈꾸미낚시 설명 해주시는 도우미선생님

배가 출발하기 전에 간단히 주꾸미 낚시에 관해서 설명을 해주세요
너무 친절하고 잘 알려주어서 자신감 뿜뿜 했어요 ㅎㅎ

주꾸미는 낚시하는 방법
1. 낚싯대 버튼?를 눌러서 추를 바닥  끝까지 내린다
(바닥끝까지 닫으면 줄이 더 이상 안 내려가요)
 
2. 낚싯대를 살짝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추가 바닥에 닿는 느낌을 기억한다

3. 바닥에 닿지 않는 느낌이 들거나, 뭔가 뭉직한느낌이 들면 챔질 하여 재빠르게 끌어올려 낚싯대를 감아준다
 

 

쭈꾸미 낚시을 배우고 나니까 드디어 출항~ㅎㅎ! 주꾸미야 기다려라~~ 많이 잡아주게에~~~>0 <
 
 
 

저의자리에서 오른쪽을 바라본 시선이에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낚시 포인트 가기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배를 슥둘러보았는데 여기는 배뒤쪽이에요 제가 후회한거는 배뒷쪽이 물건 둘 책상도 있고 엄청 넓더라고요!!!
제가 걱정한 매연냄새도 많이 안 나는 것 같고... 담에는 뒤쪽으로 자리를 잡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여기는 남녀 화장실인데 생각보다 쾌적해서 좋았어요! 
 
 
 

여기는 2층이에요 흡연하시는 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셔서 여기서 흡연하시면됩니당ㅎㅎ
 
 
 

배 내부

배에 내부도 찍어봤어요 왼쪽을 보시면 주방과 밥 먹는 곳인데 라면도 해주시고 (라면 3000원)
 주꾸미 잡아서 드리면 숙회랑 라면에도 넣어서 주신다고 해요 ㅎㅎ 오후 4시까지!!!
 
오른쪽은 구명조끼랑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 주꾸미를 잡았어요!!! ㅎㅎ
손으로 잡고 한번 찍어줘야 되는데 무서워서 낚싯대랑 멀리 있는 주꾸미...ㅎ
 
 
 

잡은 주꾸미는 바로 자리 앞에 그물망에 넣는 곳이 있고 물을 틀어주면 되어서
어떻게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고민은 안 하셔도 돼요 ㅎㅎ
 
낚시포인트에 도착하면 빵~ 하시는데 그때 사람들이 낚시를 시작해요 ㅎㅎㅎ 
(빵빵~ 두 번 울리면 낚시 멈추라는 소리예요 ㅎㅎ 이때, 다른 낚시포인트로 이동합니다 )

다들 결의의 눈빛으로... ㅎㅎㅎ 저랑 남자친구도 열심히 잡았어요 
 
 
 

떡볶이&nbsp;

낚시를 하다 보면 한 3-4시쯤 주방 아주머니가 떡볶이를 해주세요 
줄을 서서 인원수대로 받아가는데 
떡볶이... 생각보다 너어무~ 맛있어요  이모... 떡볶이 장사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ㅎ 
 
 
 

여러분.. 낚시할 때 너무 낚싯줄을 길게 빼지마요... 
저는 낚시줄을 너무 길게 빼서 바다 땅에 걸려서 대여받은 바늘을 다 써서 쉬로 들어왔어요 
(사실  배에서 더 사서 하면 되는데 체력방전으로 핑계 삼아 쉬었어요 ㅋㅋㅋ)
 
 
 

쉬는 게 눈치 보여서 창문 너머 남자친구가 주꾸미 잡으면 안 잔 척 우와아~~~ 호응해 주고 
다시 자는 나... 하하 
 
 
 

초보분들을 위한 낚시 도우미 분들도 탑승하셔서 돌아다니면서 낚시를 봐주세요 ㅎㅎ
너무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어서 좋았어요 
 
 
 

16:30쯤 되면 끝이 나고 다시 돌아가요ㅎㅎㅎ
최종스코어 !저는 3마리 남자친구는 4마리 잡았답니다   
 
 
 

잡은쭈꾸미

돌아가는 배안에서는 지퍼백을 나누어줘서 그 지퍼백에 주꾸미를 담으면 돼요
그래도 처음치곤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제 손맛을 안 느낌? 다음에 오면 진짜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배에 내리고 나서 대여받은 낚싯대를 다시 광복낚시에 가서 전해드리면 끝이 납니다 
업체 직원분이 인사를 해주시면서 캔커피를 주시는데 돌아가는 길에 캔커피가 그렇게 꿀맛이었어요 ㅋㅋ

 
 
 

쭈꾸미로 만든 쭈삼

마지막으로 집에 와서 잡은 쭈꾸미를 요리해서 쭈삼해먹었답니다 ㅎㅎㅎ
제가 잡은 쭈꾸미를 요리해서 먹으니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첫 쭈꾸미 낚시 후기가 끝이났습니다 !!! 팁을 드리자면
먼저 자리는 통로 쪽은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뒤편이나 여유짐을 둘 수 있는 곳으로 자리를 잡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도우미분들이 돌아다니시는데 최대한 많이 물어보고 배우는 게 좋아요 
쭈꾸미 잡히는 느낌을 딱 안순간 그후부터 많이 잡히는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저는 배멀미가 심한데 선주산호는 50-60 인원정도 탈 수 있는 배라 멀미를 안 한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요즘 이 시기!!! 커플들은 색다른 데이트로,
가족들은 좋은 추억여행으로 한번 주꾸미낚시 어떨까요>0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