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아침 식사 고사리육개장 우진해장국 추천 및 웨이팅 정보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아침 식사 고사리육개장 우진해장국 추천 및 웨이팅 정보

우진해장국 간판

안녕하세요 킴주입니다 이제부터 저의 블로그에 제주도 맛집 및 여행지가

많이 많이 올라올 거예요 많관부~ㅎㅎㅎ

 

먼저 제가 제주도에 처음 도착했을 때 바로 달려 간 곳은

여기 우진해장국!!!!!

 

여기 아는 사람들은 다 알죠 !! 너무나도 유명한 제주도 맛집인 곳이에요 

여기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저희는 아침비행기 타고  

바로 첫 순서로 잡고 후다닥 달려갔어요 

우진해장국 리뷰 고고 할게요 ㅎㅎㅎ

 

 

 


영업시간 / 전화번호 / 위치 / 주차 / 화장실 

영업시간 

 

월-일요일  06:00-22:00

연중무휴 (명절연휴 제외)

 

 

 

전화번호

064-757-3393

 

 

 

위치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

 

 

 

주차

-전용 주차장 X

 

-바로 앞 공용주차장 이용

평일: 1시간 할인권 지급 / 일요일,공휴일: 무료주차 



 

화장실

화장실 사용 가능 

( 가게 입구 오른쪽 바로 옆에 위치)

 

 

 


 

현재시간 오전 8:30분...

김포공항에서 6시에 비행기 타고 내려서 렌트해서 바로 갔는데도

이 시간에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역시... 했어요 ㅠㅠ

 

 

 

웨이팅 번호표

일단 오셔서 가게 안에 들어가면 카운터 앞에서 대기표 번호를 가져가라고 이모님이 말씀해 주셔요 

저희 대기번호는 73번...

그때  번호는 40번대 부르고 있더라고요~ ㅇ0ㅇ 

그래서 저희는 체념하고 기다렸어요 ㅎㅎㅎㅎㅎ

 

 

 

우진해장국에 맞은편에 보면 있는 대기실ㅎㅎㅎ

여기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렇게 한 45분이 지나...

 

 

 

8시 30분에 도착해서 9시 15분에 가게에 들어왔어요 ㅎㅎㅎ

한 45분 웨이팅 한셈이죠? ㅎㅎ

저희는 주문을 유명한 고사리해장국 2개와 녹두빈대떡 1을 시켰어요 

 

 

 

고사리해장국

시키고 거의 5-10분이 바로 나오는 고사리 해장국!!!!

 

 

 

ㅎㅎㅎ 비주얼은 이래도 얼마나 맛있게요~?>0<

저는 저번에 제주도 여행 왔을 때 먹었는데 육지 가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ㅠㅠ 

매력있어요 ㅎㅎㅎ

 

 

 

고사리 해장국은 이렇게 고사리가 녹여있고 걸쭉한 게 매력인 것 같아요 !

먹다 보면 고사리의 특유의 향이 입안가득 퍼지는데 그게 너무 맛있어요

 

계속 먹다보면 살짝 물릴 수 있는데 저는 그때마다

매운 고추랑 부추랑 같이 겉 들여서 먹었답니다 ㅎㅎ

 

 

 

녹두빈대떡

먹다가 나온 녹두전 !! 겉바속촉 아시죠? ㅠㅠ 

너무 맛있어요 두툼해가지고 ㅎㅎㅎㅎㅎ 배부른데 이것도 친구랑 다 먹었어요 ㅎㅎㅎ

 

 

 

ㅎㅎㅎ 든든히 먹고 영수증 인증~ 

정말 한끼 든든히 먹고 나온 느낌이에요 ㅎㅎ

 

 

 


리뷰

리뷰

 

가성비 : ★ ★ ★☆☆

맛: ★ ★ ★ ★★

총점: ★ ★ ★ ★ ★

 

 

우진해장국은 배달서비스도 하는데 전화로 배달주문하면

5개월 뒤에 배송된다는 소문이 자자해요,,,ㅎㅎㅎ

 

택배 전화주문 요청은 

063-757-3393으로 공휴일제외 09:00-17:00 하면 된다고 하네요!!

 

다른 데에서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서 기억에 남아 저는 총점 5점 주었습니다 ㅎㅎ

한번 제주도 오시면 방문하셔서 꼭 한번 드셔보는 걸 추천드려요

 

여행 일정 또는 비행기 시간으로 대기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돌아오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제주 우진해장국은 포장으로 주문할 경우 10분이면 충분하다고 해요 >0<

 

그럼 또 찾아뵐게요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