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제주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해빗컵) 컵반납 제주공항 반납위치 , 방법 실제후기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제주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해빗컵) 컵반납 제주공항 반납위치 , 방법 실제후기

컵반납 해서 받은 3000원

 

안녕하세요 총총ㅎㅎ 킴주가 왔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제가 며칠 전에 베프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거든요 ~

저희는 커피 없이는 못 사는 현대인들 이어서...ㅎㅎㅎ

 

여행도중 스벅을 사 먹었는데  텀블럼도 없어서 음료가격+ 컵 1000원을 받더라고요!!!!

제주도에 있는 모든 스타벅스는 일회용품 줄이기로 일회용품컵대신 

리유저블 컵을 1000원씩 판매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컵반납함에 컵을 반납하면 1000원을 다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저희는 총총 컵반납을 했어요 ㅎㅎㅎ

그래서 이런 꿀팁은 블로그를 써야겠다 해서 후다닥 온 저,, ㅎㅎㅎ

 

 저는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는 제주공항에서 컵반납을 했어요

다들 보시고 꿀팁 되셨으면 좋겠어요 ^0^

 

 

 

먼저 컵반납을 하기 위해

컵에 붙여진 스티커와 컵뚜껑, 빨대는 제거해서 가져가야 돼서 

후다닥 공항 쓰레기통 앞에서 제거 중인 우리,,,

 

 

 

컵반납 위치는 제주공항 1번 게이트와 2번 게이트 사이에 있어요 

윗사진은 제가 컵반납함에서 뒤돌아 찍은 모습이에요 ㅎㅎㅎ

 

 

 

에코제주 다회용 컵 반납기 첫화면

반납함에 가시면 먼저 준비한 해빗컵을  한 개씩 넣어줘요 

 

 

 

확인 중...

 

 

 

반납 중...

 

 

컵을 확인한후 환불을 진행해주는데

다양한 환불방식이 있어요 

 

1. 현금으로 환불

2. 스타벅스 카드 충전금으로 환불

3. 해피햇피 에코 포인트로 환불

4. 티머니로 환불

 

 

 

저희는 현금선택!

 

 

 

그렇게 환불완료! >0 <

 

 

 

ㅎㅎㅎ 이렇게 3000원을 얻었답니다 하하

하는데 2-3분밖에 안 걸리고 쉬워서 모두들 제주도 스타벅스을 방문하신다면

꼭 컵반납 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살면서 또 좋은 꿀팁이 생기면 찾아뵐게요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