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발렌타인데이 겹겹이 서프라이즈 DIY 초콜릿 박스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DIY 만들기

발렌타인데이 겹겹이 서프라이즈 DIY 초콜릿 박스 만들기

발렌타인데이 겹겹이박스 5단 선물박스

안녕하세요 ! 킴주입니다 ㅎㅎㅎ

2월 14일이 무슨날인지 혹시 아시나요?!

발렌타인데이라고 해요! ㅎㅎㅎ

 

저는 세월을 먹다보니.. 점점 이런 데이에 관심이 줄어들고,,

그냥 넘어갈려고 했는데...

 

제 남자친구... 초코귀신이거든요,,

누텔라잼을 아주 숟가락으로 퍼먹는 남자ㅋㅋㅋ

 

그래서 오늘 !! 한번 초코 질리도록 먹고 담부터 생각안나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똥차게 준비해봤어요 ㅎㅎㅎ

서프라이즈 폭발박스 만들기 DIY를 구입해서 해봤어요 

너무 만족스러운거 있죠~?   후기 슝슝가볼께요  레쯔고~!

 

 

 

먼저 서프라이즈 겹겹이 박스상자를 쿠팡에서 구입을 했어요 ㅎㅎ

박스에 붙일 초콜릿도 사고~ 

  

 

 

구성품

이런 구성품으로 배송이왔는데 

완제품이 아니라 DIY로 저희가 만들어야 되서 한번 같이 만들어봐요 >0<ㅎㅎ

 

 

 

만드는 방법

먼저 박스뚜껑은 따로 내버려두고 박스 몸체만 크기별로 착착~ 뒤집어서 놓았어요 !

그다음 가장 작은 박스부터 뒷면바닥에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그다음 사이즈박스 윗면에 중간을 맞춰서 붙여줘요~

 

 

 

그렇게 착착 사이즈 순서대로 붙여줘요~

 

 

 

짜자잔 다 붙인 모습이에요 

이제는 여기 박스 4면에 초콜릿을 마구마구 붙여줘야 돼요~~

 

 

 

과자에도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박스면에 붙여주면 돼요~ 

근데,, 제가 쿠팡에서 산 것만 보았을 때 아무리 봐도 과자가 부족해 보이는거있됴,,,

그래서 다시 편의점으로 달려 나갔어요 ㅎㅎ

 

 

 

 

나왔을 때 박스 사이즈를 알고 갔으면 좋았을 텐데 

나오고 나서 구매한 곳 사이트를 보아도 상자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ㅜㅜ 

이전에두,, 박스 오기 전에 초콜릿을 준비하고 싶어도 사이즈를 몰라서 못했는데 ㅠㅜ흐엉

 

제가 한번 당해보았으니 여러분은 편하게...ㅎㅎㅎ

사이즈 적어드릴게요ㅎㅎㅎ

가로세로 동일 8.5CM, 12.3CM, 15.5CM, 19.5CM, 23.5CM 이렇게 5가지 크기의 사이즈예요 

 

사기 전에 마트로 갈지 편의점으로 갈지 고민을 했는데

편의점이 2+1, 1+1이 많으니까 더 좋겠지 해서 편의점으로 고고 했어요 ㅎㅎㅎ

 

 

 

집에 와서 초콜릿을 무작정 붙이기보다

박스 크기에 맞게 초콜릿을 배치하고 붙이려고 여기저기 놓아보았어요 ㅎㅎ

 

 

 

배치를 알차게 하고 이렇게 초콜릿뒤에 양면테이프를 붙여서 각 면에 착착! 붙여주면 돼요 

 

 

 

드디어 마지막면 >0< 야호

마지막면 초콜릿에 양면테이프를 붙여주고 최종 박스뚜껑을 다열어서 한번 보았어요 ㅎㅎ

 

 

 

짜자잔 ~ 이렇게 다 만들었어요

흐 완전뿌듯 ㅎㅎㅎㅎ

 

 

 

여기서 박스 뚜껑도 꾸며주려고 간단한 문구랑 사진을 인쇄해서

완성시켜 줬어요 !

 

 

 

발렌타인데이 깜짝선물추천

최종 완성~~~~

박스 뚜껑 두 개는 내일 마저 인쇄를 해서 완성을 해야겠어요 하하

인쇄한 사진이 사이즈도 안 맞고 뭔가 맘에 안 든 거 있둉 ㅎㅎ

 

 

 

 

얼른 내일 남자친구에게 서프라이즈~ ! 하고 선물 주고 싶어요>3< 꺄 

지금도 내일이 밸런타인데이인지 전혀 모르는 척 연기중이거덩요 ㅎㅎㅎ헤헤

 

여러분들도 한번 겹겹이 선물박스로 연인, 가족들에게 서프라이즈~ 하고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는게 어떨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