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안산 고잔동 분위기좋은 와인바 추천 김명찬와인바
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안산 고잔동 분위기좋은 와인바 추천 김명찬와인바

김명찬와인바 입구사진

안녕하세요 킴주입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때 여러분들은 다들 뭐 하셨나요?!

저는 김명찬 와인바에서 크리스마스 시기에만 진행하는 코스요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겼어요 

늦었지만 내년 크리스마스 때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한번 포스팅 고고해볼게요 ㅎㅎㅎ

 

 

 


영업시간 / 위치 / 주차 / 화장실 

영업시간

 

화-일요일 : 17:00-1:00

월요일휴무

 

 

 

위치

김명찬와인바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30 폴리타운 a동 110호

 

 

 

주차

 

폴리타운 지하주차장 

 

 

 

화장실

 

건물 1층 

 

 

 

 

 

 


김명찬와인바 외부

김명찬와인바 입구 사진이에요

김명찬와인바는 간판이 없어서 찾기가 살짝은 어려워요

(서울에 로컬식당들이 간판이 많이 없던데... 그 감성이 났어요 ㅋㅋㅋ)

그래서 두 눈 크게 뜨고 찾아보셔야 돼요 쉽게 말하면 대게마을 골목길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여요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매장에 들어가면 크리스마스트리가 저를 먼저 반겨주었어요 ㅎㅎㅎ

트리가 장식이 심플하게 있어서 오히려 더 감성 있는 거 잇죠>0<

 

 

 

문 앞에는 김명찬와인바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장식품들이 있어요 

너무너무 분위기 이쁜 거 있죠 ㅜㅜ 

 

 

 

 

내부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찰칵찰칵ㅎㅎㅎ

테이블에 미리 예약 인원수대로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김명찬와인바는 주말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또 크리스마스 특별코스요리는 무조건 예약제로 운영하시니깐 참고부탁드려요ㅎㅎㅎ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산타가 와인병에 매달려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여기가 저희 가족테이블이에요 ㅎㅎ

 

 

 

코스요리 메뉴

좀 기다리니 셰프님이 이번 코스요리 메뉴리스트를 전달해 주었어요 

꺄 기대기대~ 설렘설렘~ ㅎㅎ

 

 

 

 

아뮤즈 3종 

참치맛이 나고 위에 알이 톡톡 터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굴 위에 소스가 한 번도 안 먹어본 소스였는데 너무 고급스러웠던 맛...

저 수프 같은 건 새콤달콤해서 입맛이 돋았어요 ㅎㅎㅎ

앞으로의 음식들을 빨리 먹고 싶어 진다는 생각을 들게 했어요 ㅎㅎ

 

 

 

 

리몽샐러드 

위에 수란을 톡 터트려서 비벼주었어요 ㅎㅎㅎ 저 양상추?가 얇고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오일소스로 담백함과 베이컨으로 맛을 내어주고 당근의 아삭한 식감까지 너무 맛있어요ㅜㅜ

이거 이거 정말 내 스타일 ㅜㅜㅜ

 

 

 

화이트와인

 

마로크 베르그 소비뇽블랑 와인 110,000원

화이트와인인데 샐러드와 찰떡궁합!!!

 

 

 

 

랍스터

랍스터는  소스에 통통한 살을 푹~ 찍으면으면

입안 가득 바다향이 퍼졌어요 ><ㅎㅎㅎ

브로콜리처럼 생긴 거랑 소스랑 랍스터랑 같이 먹으면 너무 고급지게 맛있었어요ㅎㅎㅎ

 

 

 

마로크 베르그 뀌베  92,000원

이제 토시살이 나와서 레드와인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고기엔 레드와인이죠오>0 <

 

 

 

 

토시살이 나왔어요 ㅎㅎㅎ

플레이팅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맛도 예술 ㅜㅜ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흐흐 너무 맛있어서 엄마랑 순식간에 싹싹 비웠어요 ㅎㅎㅎ

 

 

 

포르치니 파스타 

저는 꾸덕꾸덕한 거를 좋아하는데 이번 파스타는 너무 특이했어요 ㅎㅎ

면이 넓어서 입안 가득 들어왔고 면이 쫀득쫀득 꾸덕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보통은 짠맛을 좋아하는데 

맛이 소소해서 더 잘 들어가고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판나코타

마지막으로 디저트 판나코타!! 

이때까지만 해도 너무 배불러서 더 이상 못 먹겠다 했는데

이거 3분컷한거 있죠 ㅋㅋㅋ 이게 바로 코스의 묘미인가 봐요 ㅎㅎㅎ

이거,,, 여자분들이 너무너무 맛있어할 것 같아요

새콤달콤 >0< 딸기도 달콤해서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너무 황홀하고 즐거웠던 크리스마스가 끝이 났어요 ㅎㅎㅎ

저는 크리스마스가 아니어도 평소 김명찬 와인바를 자주 가는데

안산에서 이런 와인바가 생겼다는 게 너무 감격이더라고요.... 

서울에는 많이 있는데 안산에 이런 프랑스 프렌치요리가 없는 게 슬펐거든요ㅜㅜ

그리고 여기가 AW웨딩홀 건너편 건물에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은탓에

결혼식후 뒷풀이 장소로 대관하여 많이들 이용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나중에 결혼하면 뒷풀이장소로 찜꽁했답니다 >0<

 

평소에도 주말에는 너무나도 사람이 많아서 먼저 전화해서 예약하시고 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저는 음식이 단순히 배 채우는 용도라 생각을 했는데

김명찬와인바의 음식은 하나의 요리의 문화를 즐긴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강력추천드려요>0 <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소새울역 맛집 추천 고향 솥단지 삼겹살  (1) 2024.01.06